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8/하나0]방탄소년단/BTS/가디언지 기사 번역,How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0:15

    >


    >


    원디렉션의 무기한 활동 중단을 위해 보이밴드판은 그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싸워왔다. US와 UK에서 대성공을 거두고 승자의 자리를 차지했다 1고프묘은우이 K팝 가수를 만자와 비슷하게.


    >


    BTS가 UK에서 하는 일 공연을 위해 전용기로 도착했어요. 일 0월 61뉴욕 시티 필드에서 만 관중 앞에서 공연을 마지막으로 막을 내린 미주 투어 1정중하게 사용했습니다. 이 공연 세 1후(후)그것 나에서 양 1칸에 걸쳐서 다시 관객을 모아 공연했습니다. 2장의 앨범을 US차트 1위에 올리고 세계 수십억 스트리밍을 달성하고 최근 유엔에 유니세프 대사 자격으로 초청되어 카리스마 리더 RM은 영어로 "자기 수용(self-acceptance)"에 대해서 연설했습니다. 이런 기록은 어떤 아티스트나 기념비적인 1이다니다. 그러나 그런 기록을 얻으면서 BTS(래퍼 슈가, RM, 제이홉과 보컬 지민, V, 진, 정국)는 서구 소음악 산업의 상층부에 도달한 최초의 Korea 그룹으로 팝의 외관을 변천시켰다.천사 같은 얼굴의 (ethereal-looking) 지민은 시티필드 공연에 생각을 주체하지 못했다(brokedown). 방탄은 다른 과인라에서도 비슷한 규모의 공연이 진행되고 있었다. 그러나 믹크는 빅뱅에 엉망, 2NE 시엘과 같은 아티스트가 몇번이나 도전해서 작은 성과만 만들어 낸 K팝은 마지막 개척지였다. 우리는 거의 매일 느꼈다. 이번 투어에서 굉장히 큰 공연장에서 공연을 했어요 팬분들이 정스토리 저희를 얼마나 사랑해주시는지 볼 수 있었습니다. 이 감당할 수 없는 모든 것이 생각났다고 생각합니다.


    >


    UK공연을 앞둔 런던의 호텔, 시큐들이 복도에 잠복근무합니다. 건장한 남자가 화장실 가는 밴드 멤버들과 동행합니다. BTS는 China 인형처럼 취급되는 스타덤의 해리성 단계(dissociative level of stardom)에 이르렀다. 우리도 이 트렌드가 영원하지 않다는 걸 알아요. RM은 웃으며 말했다.고로 우리는 이 롤러코스터라이드를 즐길 겁니다. 끝나면 표준이 끝나네요. 제트기를 타고 스타디움 공연을 하고 하지만 이게 제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아요. 표준 누군가의 것을 빌린 것 같은걸까?"BTS는 K팝 거대 기획사 JYP에서 일하는 대히트에 엔터 키를 새 비고 20첫 3년 BTS를 데뷔시킨 발시효크의 프로듀서와 중견 작곡자들의 소산(brainchild)임.  표준 케이팝 장면에서는 연습적으로 어린 아이돌의 인생 모든 부분을 감독해요. 하지만 반피디는 BTS에 자신의 트위터나 스튜디오에서 찍은 v로그를 올릴 자율권을 줘 래퍼라인이 빅히트 내 프로덕션팀과 함께 송라이팅을 시켰다. 이들의 가사는 생각적으로도 약하고 사회적으로 의식적으로도 때로는 분노에 가까울 때도 있다. 기존의 케이팝과는 다른 방향성을 가진(go against K-pop's grain) : 금수저하로 해석되는 붉은머리오목눈이는 그들의 저주받은 세대를 변호합니다.


    >


    비평가들은 그들이 미국에서 성공하는 비밀의 열쇠를 채우려고 했습니다: 많은 비평가들이 소셜미디어에서 그들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있다고 믿었다. 그러나 BTS의 팬인 아미는 이들이 깊이 빠진 이유로 방탄의 노래와 가사를 꼽는다. 원디렉션의 활동 중단과 미국 내 케이팝에 대한 관심 증가, 그리고 호기심에서 시작해 그룹의 성격으로 강하게 낚는 끝이 없는 방탄의 콘텐츠(비하인드 말에서 리얼리티 쇼까지)도 긍정적인 요인이다. 보이밴드의 유서 깊은 방식으로(in time-honored boyband fashion) 그들은 모드에 뭔가를 제공합니다.엄청난 팬덤을 가진 모든 팝스타처럼 방탄도 그들의 팬덤을 찬양하는 것과 어쩌면 멀리하는 것 사이에 아슬아슬하게 줄을 선다(treadelicateline). 유명한 세상은 그림자 같아요.그들 중 가장 진지한 슈가가 이 말을 했어요. 거기에는 빛과 어둠이 있거든요: 지속적으로 따라오는 것이지만 결코 피할 수도 없어요. 하지만 팬분들은 우리의 사생활을 존중하는 분입니다. 미술관에는 잘 가능하지만 팬분들은 우리를 정말 귀찮게 하지 않거든요. 우리가 떠나서 나쁘지 않으면 SNS 포스트를 올립시다."


    >


    만약 너희들의 무관심으로 선을 넘는다면 스트레스의 원인이 될 것입니다. 근데 저한테는 적어도 이 부분이 팬분들의 사랑의 표시입니다원래 스트리트 댄서였던 제이홉이 스토리를 했어요. 최근 앨범곡 중 Pied Piper에서 그들은 집착에 대해 장난스럽게 충고했어요: 지금 그만두고 시험공부하고, 네 부모님과 부장님, 날 미워하고. 어차피 내 사진 네 방에도 많잖아. 그 놀라운 솔직함이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는 서사를 기록한 러브유어 셀프 앨범 시리즈(Her, Tear, Answer) 컨셉의 토대가 된다. UN에서 RM의 연설은 이 주제를 반복할 것입니다. 당신이 누구든 어디든 피부색이 본인의 성정체성에 관계없이 당신 괜찮음을 표현하세요. 이 비교적 온건한 문장은 대통령마저 유출돼 동성애에 반대하는 한국에서 반향을 일으켰다.활동 중에 방탄은 무라카미 하루키, Ursula K Le Guin, 융, 오웰, 헤세와 니체의 영감을 받아 곡 작업을 해왔다. 니체는 앨범 사랑은 운명이고 그러므로 동요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라는 신념에서 특히 중요한 인물이었다 티어 앨범에서 믿음이 무너지기 전에만 스토리가 있었다 80년대 인디의 팬들이 그랬듯이 BTS아미도 콘서트에서 돈을 쏟아 부어 블루투스 프로그램된 아미 밤을 사는 것과 동시에 방탄의 비전을 완벽하게 이해하기 때문에 이들 작가의 책을 읽는다.


    >


    >


    그렇게 해 본 사람 중 많은 사람에게 방탄소년단은 고성능 풍선껌 기계보다 산업적으로 느껴진다. K팝은 7살에 시작해서 하나 0년 데뷔한다는 보장도 없이 이뤄지는 집중적인 훈련 시스템 이본인 가면이 본인의 정신 건강면에서 말하고 있는 아이돌에 대한 잔 카료은한 대처로 유리 잔 카료은하으로 인식된다. 가수들이 대부분 무대에서 쓰러지기도 했고, 슈퍼주니어 이특은 조용히 요즘은 사라졌지만(now-defunct) 아이돌의 우울감을 다루는 밀크클럽(우울한 유령 모임)을 조직하곤 했어요. 한편, 팬들은 제정신이 아닌 십대 소녀로 묘사되기도 한다. 스토리와 싸울 가치도 없어요.つ(gruffly) 슈가가 스토리 하고 있었어요. 사실 저는 특정 음악 장르가 되려고 그걸 가볍게 보는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려워요. 클래식 음악도 당시에는 팝음악이었습니다. 취향과 이해의 문제이지, 자신답게 교양 있고, 아니, 그래서 볼 일이 아니다.


    >


    BTS의 "sound 락"은 올드 스쿨 R&B와 힙합으로 시작했지만, EDM에서부터 South 아프리칸 하우스 장르에 이르기까지 무수한 장르를 포함해 왔다. 가사도 복잡해져 단순한 라이더를 합친 팝(simple moon-june-soon pop)이라기보다는 산문(prose)에 가깝다. 많은 면에서 방탄은 잘생긴 얼굴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소리를 잘 내는 전형적인 보이밴드의 틀에 꼭 맞는다. 하지만 이들은 마초문화가 온오프라인에서 대세가 되는 순간에도 약함과 실패를 나타내며 울고 수줍어하는 성인 남성들이었다. 이는 기존의 보이밴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beyond what boy bandshave offered before) 용기, 사랑, 희망과 수용에 대한 그들의 메시지를 강화합니다.K팝 유어 달러는 대부분 12개월 만에 해체되고 소수의 그룹이 10년 정도 활동하는 세계에서 맹렬하게 일하겠습니다. 올해 발탄은 3장의 앨범(2장의 한국어의 앨범과 1장의 재팬소의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세계 투어를 하는 리얼리티 여행 프로그램의 3번째 본 보야쥬 콘텐츠를 촬영했다. 스케줄은 분 단위로 짜여져 있다. "내 생각에는 우리도 정말 거의 번아웃에 가까웠던 시기가 있었던 것 같아요." 슈거가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피할 수 없는 일이기도 합니다. 어떤 프로페셔널한 일을 하든 똑같지 않을까요.


    >


    전현직 아이돌들은 연기자로 전향하거나 자신의 TV 버라이어티 쇼에 자신감을 갖거나 솔로 활동을 합니다. 슈가의 관심사는 건축과 조명이었다 2쵸쯔세 가장 젊은 멤버들의 정국은 다큐멘터리 스타 1영상 작업에 관심이 많다. 최근 작업들은 무대에서의 치열함과 그 후의 고요함을 담은 극단적인 그의 삶을 담았다. 그는 "내가 이제부터 가능 1을 소견하면 정화 행복하게"소견을 하겠답니다 그는 아직 태울 에그디지가 남아 있다. 인터뷰 후 정국은 발뒤꿈치에 작은 부상을 입었다. 런던에서의 첫 공연에서 작은 스툴에 묶여 완전히 준비하지 못한 것에 눈물로 사과했습니다.동굴의 목소리로 팀에 서울 플루한 엣지를 만들어 주는-뷰는 최근 방송한 부이 라이브 중에 솔로 작업의 1부분을 바꿨다. 방탄의 랩라인은 스스로 작곡하고 프로듀싱한 솔로믹스테이프를 이미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보컬라인은 아직 랩라의 발자취를 따라가고 있다. '저는 하고 있는 중이에요'라고 정국이 말하자 제이홉이 웃기 시작했어요.


    >


    RM이 재미있어하면서 거든다.정국이는 그렇게 나쁘지 않아서 많은 걸 준비 중이에요. 영상, 복싱... 정국은 언제 결과가 나쁘지 않은지 아무도 모르는 많은 것을 결심하고 있어요.가볍게 옥신각신하기 시작한다. good-natured squabble breaks out 제이홉이 비트만 주면 나쁘지 않아도 내 믹스테임을 시작할 수 있어."25세 팀의 맏형진이 진지하게 그데스레(deadpans)을 한다.여, 형 제가 비트 줬잖아요! 제가 준 비트는 괜찮았어요.제이홉은 억울한 척했고, 진은 천장을 바라보며 킥 웃었다.cackles at the ceiling 내가 만든 모든 곡에서 인터뷰 내내 가만히 있는 뷔가 대화에 끼었다.뭔가 빠진 것 같다. 단점이 있습니다. 저는 곡 작업을 끝낼 수 없어요. 누군가 도와야 해요. 뭔가를 찾아낼 때 곡을 낼 수 있어요. 그러는 거에요.""에서는 20년은 걸리겠지만.슈가가 응수했다.팬들에게 이런 대화는 장난스럽게 농담하며 방탄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는 자연스러운 케미(동지애camaraderie)다. 방탄에게는 이런 유대는 눈코 뜰 새 없는 작업 페이스(frenetic work pace)를 유지하는 힘이 된다.


    >


    공공의 야망가 슈가는 그 후 목표로 그래미 상 수상에 대해 자주 말할 것이다. 최신에는 슈퍼볼 하프타이더 쇼도 리스트에 추가했다.(아레 나쁘지 않아요) 71000관중, 시청자 1억 2천만)두가지 전체 BTS를 친숙한 이름(household names)에서 정하도록 하는 것이었다 제1, 최근에는 모두 잠들 수 없는 것 같지는 않을 것 같다. 우리는 할 수 있는 최대를 보여드리고 싶습니다.지민이 확고한 시선으로 예상하고 있었다. 우리는 그저 우리의 최고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넷플릭스 익스플레인 케이팝의 레퍼런스였던 vox의 방탄 기사도 좋았지만 가디언의 기사도 정말 좋다.더 이상 의외의 현상만으로 접근하지 않는 점, 케이팝의 애기돌 시장의 산업화와 방탄은 따로따로 대한 것.소셜미디어 홍보만을 유행의 방법으로 다루지 않고 메시지에 귀 기울인다는 점이 신선하다.방탄 멤버 사이에 モ거리는 모습까지 스케치하면서 팀 궁합 보여 주려고 아이를 쓰는 기사.가디언 기사가 맞나 싶을 정도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