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카카오톡테마 안드로이드버전 8.2.0 갠소용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9:44

    안녕하세요~요즘 펜스 열풍이죠?저도 펜수를 아주 나쁘게 생각하지 않아요.펜스를 제1상에 박제하고 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겡소용에 펜스, 카카오 톡 주제를 만들어 보앗스프니데야앗~!​


    >


    우선 카카오톡 실행 화면!! 당신들은 모두 서투르네요. ㅠㅠㅠㅠ 나는 V50 쓰고 있어 카카오 톡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만든 요프.​


    >


    카카오 기본 테마인 어피치를 베이스로 펜스 카카오톡 테마를 만들었는데요! 이렇게 풍선은 노랗게 바꿨어요!


    >


    카카오톡 주제를 만들어서 올리시는 분들 모자이크는 왜 다 잘했어요? 전 너무 힘들었어요.어린이 아이콘도 누르면 펜스가 손을 들듯이 카카오톡 어린이 아이콘을 변경했어요. ​


    >


    보낸 글씨가 흰색이라서 알아보기 힘들까봐 검정색으로 바꿀 계획입니다.​


    >


    여기는 카카오 채널이에요!


    >


    카톡후사가 없을경우 귀여운 펜스가 보이도록 했습니다, 당신이나. 즐겁다.에짱~ 에핑~


    #카카오톡테마 #펜스 #ebs관행생 #카카오톡테마 #안드로id카카오톡테마 #펜스카톡테마 #펜스카톡테마 #안드로id카톡테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