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BTS), [IDOL] MV 재생 횟수 6억 회 돌파! 한국 가수 최다인 '6억 회 이상 뮤비' 6개 보유 기록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1:54

    >


    [쵸쯔우오루쵸쯔 21(1), WoW!Korea]


    - [방탄소년단]의 [IDOL(아이돌)] 음악 비디오가 재생 횟수 6억회를 돌파했습니다.​ 방탄 소년단이 20최초 8년 8월에 발매된 이 앨범[LOVE YOURSELF연결'Answer']의 타이틀 곡 IDOL의 음악 비디오는 첫 2개 오전 7시 4분경 YouTube(유튜브 조회수 6억건을 넘어섰다.​ 이것은[DNA],[FIRE],[FAKE LOVE],[ 작은 것을 위한 시 Boy With Luv(feat.Halsey)],[MIC Drop Remix]음악 비디오에 이어6번째 6억회의 기록입니다. 이것으로 방탄 소년단은 대한민국의 가수 최다의 음악 비디오 6억회 돌파 기록을 재차 갱신했습니다.​ 또 니키 미나프지앙의 아즈(Onika Tanya Maraj, 첫 982~)이 피쳐링에 참여한 IDOL(Feat.Nicki Minaj)의 또 다른 음악 비디오도 재생 횟수 9,035만회를 넘어서쵸쯔옥회의 달성을 눈앞에 둔 상황입니다.IDOL의 음악 비디오는 열대 사바나, 초원이 나쁘지 않은 북청사자춤, 유로아시아 건축 및 한국 전통 양식을 사용한 호화 세트를 바탕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즐겁고 신나지 않는 축제 분위기를 전한다. 요기에 서브컬처 그래픽 효과가 더해져 감각적이고 화려한 색채가 눈길을 끈다.​ 그 밖에도 방탄 소년단은[DOPE( 빠져서)],[피, 땀, 눈물이 5억회[Save ME]이 4억회[Not Today],[Boy In Luv]가 3억회[Spring Day(봄날)],[War of Hormone(호르몬 전쟁)],[I NEED U]이 2억회[Danger],[Just one day(하루만)],[We Are Bulletproof Pt.2],[RUN],[Serendipity],[Singularity],[No More Dream]등이 쵸쯔옥회 돌파 기록을 갖고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