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애기드센스 승인 후기와 방법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8:45

    >


    오늘은 자랑할 겸 구글 아이드센스 승인 후기 포스팅 써요.9월 24하나


    >


    티 스토리의 초청장을 받고 기쁜 감정에 포스팅했지만 요구의 승인까지 1개월도 안 걸렸어요.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승인받고 지킨 비결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ㅋㅋ


    >


    먼저 저는 티셔츠 블로그를 만든 후 검색을 하고 구글에 대한 애드센스 승인을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결과적으로 승인을 받은 많은 사람들이 공유하는 방법 중 일치하는 부분만 골라 블로그에 썼습니다.아마 승인 발보풀루 찾아보는 것은 뻔한 이야기지만 이대로 지켜서 승인을 20하나 8년 하나 0월 하나 8일 기준 받았으니 어느 정도 신빙성이 있는 스토리로 타일러 주시면 꽤 겟슴니다


    >


    원래 승인을 받으면 흑인 아이(?)이 아니며 온다고 해서 나도 저 여자 만 죽은 셈치고 기다렸는데 나 같은 경우 위의 사진이 있은 1을 받지 않 슴니다


    >


    저는 이렇게 메하나가 온 거예요그러므로 이것이 2차의 승인이 맞자 신고 싶었지만, 구글 출신 두 센스로 접속하면


    >


    계정 활성화는 어떡하지라고 적혀 있던 메인 화면이 이렇게 수익표로 과인해 왔습니다.예를 들어, 과인으로 티스토리 블로그에 들어가 마케팅 코드를 삽입했더니 마케팅이 과인되기 시작했습니다. 문자 수를 최대한 많이 쓰다 조 같은 경우 3000글자를 목표에 포스팅을 했지만 거의 매일 3000글자를 채우지 못했어요 하지만 최대한 3000글자를 목표에 쓰려고 노력했고 몇 정 스토리 적을 이수 토리이 없었던 때는 하나 000자도 채우고 주었습니다


    >


    팁을 드리면 네이버에서 문자 수세기를 검색해서 쓴 이야기를 복사/붙이면 몇 글자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나는 공백 제외하고 적어도 1000자 이상, 3000글자를 목표로 썼습니다 2. 문장의 연결 썰매 우루 정확하게 다들 아시다 시피 승인 조 무고무눙, 구글 로봇(?)가 할 예정이라고 밝히고 있어요 기계가 점검하고 있는 만큼 기계가 번역할 수 있는 글을 써야 합니다고 생각합니다. 마침표도 꼭 치세요.


    >


    이것도 네이버의 철자 검사를 이용하면 좋아요 3)복제, 부착 금지 보통의 글을 쓰려면 다른 사이트에서 참고하고 쓰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 때 주의할 점이 있어요 절대적인 복사를 해서는 안 됩니다.많은 분들이 그런 내용을 쓰고 계시네요.ᄒ;; 아무래도 검토과정중에 대등한 문장인식이 되면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것 같습니다.참고는 하지만 본인의 의견과 설명을 가하고 다른 문장으로 풀어라 4. 방문자, 가독성에 연연하지 않고 문장·아이드·감각의 승인이 떨어지기 전까지는 방문객과 가독성이 좋은 문장에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물론 둘다 준비된다면 자네들에게도 좋겠네요.그러나 3000글자를 양질의 글에서 메우는 것은 정내용 쉽지 않아요 그래서 저는 승인을 얻는 데 썼습니다.저의 티 스토리 블로그는 승인이 날 때 기준 하루 방문자 수가 많게는 30명 적게는 3명이 들어왔어요·아이드·감각의 승인과 방문자 수는 관계가 없어 보인다 5. 같은 사진에서도 달리 어떤 분들은 사진을 뭐 넣지 않아도 같은 지난 분도 있지만 저는 3~5장의 사진을 넣어 편집하고 내질렀다 아무래도 글도 대등한 문장은 감점 요인이 될 것이라는 내용이 많고 사진도 다르게 하면 좋다고 생각하고 자신이 직접 찍은 사진이면 더 좋겠지만 어쩔 수 없이 손에 넣어 사용 사진은 편집해서 올리고 추천하는 것입니다 6. 무한 검토/승인 신청 후 지속적인 글을 죠크아마 하나 다음의 승인은 쉽게 나겠지만 2차 승인으로는 무서운 무한의 검토에 걸리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다시 2차 승인 필요 1을 2주간 받지 못했어요 블로그 개시 후 문을하나 0개를 채운 후 신청을 했고(하나 0월 41)2주 전부 sound하나 0월 하나 81에 승인되었습니다 그러나 2주째 1의 확인을 몇번이나 했는지...아, 이게 그 유명한 무한의 검토에 걸린 줄 알았군요.해약해야 되나? 별에 별의 의견을 들었지만 어차피 문장도 하나 0개밖에 없어 계속 글이나 쓰려구, 아무래도 언제까지나 기다렸어요 이건 내 의견이지만 아내 sound를 신청하면 2~3라면 답장이 온다고 들었어요 그 때문에 2~31에 받은 요점 1은 보통의 컨텐츠 부족으로 온다고 하지만 저는 한가지 신청에도 불구하고 미국 1이 안 와서 좀 의아했어요 그래서 좀 기다렸으면 좋겠어요 콘텐츠 채운다는 의견에 신청 후에도 한개 1개 글을 쓰는 것을 목표로 계속 작성하셔서 설사 콘텐츠 부족이 나오더라도 지금까지 쉬지 않고 글을 작성했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을 더 채워서 신청을 하면 좋을까요 7. 주제, 정확하고 없으니 내가 한 방법을 당신에게 가르쳐서 드립니다 저는 주제를 A에 카테고리 A이므로 A아래에 A정보, A후기 2개로 썼습니다.


    >


    2주간 메일이 오지 않을 때 나는 최대 3주까지 기다리기로 생각했고 한가지 일만 포스팅을 정확히 지키지 않았지만 일주일에 포스팅 5개 이상은 썼다.그래서 메일이 많이 안오면 블로그 스킨을 바꿔보라는 조언이 있어서 블로그 스킨을 바꾸고 다시 아이드센스 코드를 삽입해 보기도 했어요.결과는 블로그 스킨을 바꾼 뒤 5일째 되던 날 승인의 메일이 온 스킨이 이유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참고하세요.궁금한 게 이과인 사고 되는 얘기는 댓글 남겨주세요. 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