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팬픽/국슙]Oh! my lover : 03. 본인 왜 이러는지 모르겠어.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20:36

    >


    방탄소년단 팬픽/국궁팬픽/정국슈가/정국윤기/장편팬픽/고교생물/고딩물/정국윤기/BTS팬픽/방탄소년단팬픽/정국윤기/장편팬픽/고교생물/고딩물/정국민윤기/BTS팬픽/방탄소년단팬픽/방탄소년단팬픽/공국윤기 윤윤기/국궁팬픽/BTS팬픽/고갱팬픽/고갱팬픽/고갱팬픽/BTS팬픽! my lover:03. 나 왜 이러는지 모르겠다."융기, 어디에 갔었어."" 사라진다.오빠지 않니?" 된 것이 아기인데 왜 오빠를 내나요?어물어물 해.윤기는 책상 위에 엎드렸다. 정국은 그런 윤기를 물끄러미 바라보다가 그동안 옆으로 가 장난을 쳤다. 윤기는 아까 약을 먹은 sound에도 심장이 슬슬 저려 나도 모르게 찡그렸다. 이마에서는 식은땀이 흐르기 시작했고 정국은 그것을 뒤늦게 깨달았다.윤기 형, 왜 그래요? 어디 아파?" "아니, 그게 아니라서.신경 끄고..." 잠깐만요. 식은땀이 이렇게 흐르는 '코...' '사라져!' 정국이는 소견보다 심각해 보이는 윤기에 더 가까이 다가가자 윤기가 질겁을 하며 sound를 쳤다. 정국은 깜짝 놀라 윤기를 올려다보았다. 광택은 흠칫흠칫했다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던 그의 표정이 일그러졌다. 이는 정국을 두려워하는 표정이었다. 정국은 아내 sound를 보는 윤기의 표정에 놀라 윤기를 바라보았다. 윤기는 갑자기 떠오르는 과거의 늪에 헤어과인이 아니었다.아저씨, 아버지 이름이 뭐예요?'와인? 최영호'. '연호'? 이름이 특이하네요.윤기는 나를 계속 엄습하는 어둠에 머리를 싸맸다.정국은 윤기 앞에 서서 윤기에게 눈을 마주쳤다."형" "도대체 뭐가 그렇게 무서워요?" "네가 아르바이트가 아니야!" 정국이 윤기를 슬프게 바라보며 물었다. 윤기가 고개를 들 때는 이미 정국이 윤기 뒤에서 윤기를 안아 버린 뒤였다. 윤기를 덮쳐 온 어둠은 어느새 사라지고 쿵 하고 빠르게 달리는 윤기의 심장 sound만이 아무도 없는 교실 안을 가득 메웠다. 윤기의 얼굴은 목에서 서서히 붉어졌고, 정국은 고인의 품에서 들려오는 심장 sound 빙긋 웃었다."형님 북 sound 안 들려요?"닥쳐" "이제 겨우 살맛 나는 것 같군"괜찮죠?" 윤기는 가볍게 고개를 끄덕였다. 정국은 고인의 가슴 속에서 흔들리는 윤기 머리를 쓰다듬었다. 형 앞으로 힘들 때 와인 부를게요 내가 찾아갈게. 윤기는 다시 고개를 끄덕였고 정국의 얼굴에도 꽃이 피었다.'형님. 이따 같이 가요.' '왜' '말하면서. 그냥 같이 가요.정국은 고인의 가슴 속에서 촉촉함을 풀어줬다. 그리고는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제 자리에 앉아 다음 시간 준비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윤기는 아내 sound느끼는 상념에 없을 거라고 부인했어요. 절대로 그럴 리가 없다. 따라서는 안 된다. 아이로서 나의 복잡한 머릿속을 정리한 윤기는 정국에 따라 다음교시 준비를 했습니다.* "어디에 있었니?" "그 자식아" 사물함에. 비록 시를 몰라서 준비용으로 넣어둔 것 같은데?" 쿡, 어떻게 봐도 약 먹는 장면을 보는가. 타이밍 짱이네.내가 좀.저 아이의 약이 없을 때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 "아무도 없는 곳에서 쓰러졌다. 우리들이 데리고 가자 그럼 됐지." "오에서는 이득 하하하."학교 후(후)정원 창고, 한편 5명의 남자 아이들이 하얀 약통을 들고는 웃고 있었다. 사내아이가 약통을 들고 바위를 향해서는 바위틈에 숨겼다."그 녀석 곁을 졸졸 따라다니더라."아 전정국" "아, 쟤도 편들어줄게. 아주 편하게. " 쟤 이사장 아들이래? 그런 연줄은 없다고.그렇지만 쉽지는 않을 것이다."한 중 정국에 대해서 이 이야기를 하고 있을 때 구석에서 무심히 듣던 제레의 한명이 핸드폰을 취하히 지 르로 갤러리에 들고 사진을 보이면서 말했습니다."보여? 얘네 둘이 껴안고 있어. 제대로 쟤가 좋아.'얘 표정 좀 봐봐ᄏᄏᄏᄏ 개 빨개'. '이거 잘 나왔네. 이거 펴도 돼."과인 중에. 저 녀석한테 이걸로 협박하는 거야? "그래도 될 것 같은데." "오네가 왜 좋은 생각을 냈어ᄏᄏᄏ" 그 무리는 계속해서 작전을 짜기 시작했습니다. 누구보다 은밀하게. 그 이야기를 고통에 시달리다 제거할 생각을.


    분량이 적은것은 기분탓...네...아마도...


    댓글

Designed by Tistory.